션윈예술단(神韻藝術團)

신운예술단,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공연 성공

眞 善 忍 2007. 3. 23. 23:02

신운예술단,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공연 성공

[2007-03-23]
앵커: NTDTV가 주최하는 신운예술단 공연이 금주 오스트레일리아 브리즈번에서 열렸는데, 화인 신년 스팩테큘러를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재연한 것입니다. 살펴보시겠습니다.

기자: 토요일, 신운예술단은 브리즈번에서 만석을 이룬 가운데 두 막의 공연을 했습니다. 관객들의 말을 들어보실까요?

데이빗 힝클리프(브리즈번 부시장) : “중국 문화가 표현하는 최고의 정수를 터득하는 것이 중국 문화를 아는 최상의 방법입니다. 이번 공연이 바로 그 중국문화의 최고 정수로서, 독창이나 무용 또는 다른 어떤 작품이든지 그것은 중국인들이 전 세계에 기여할 수 있는 최상의 것이었습니다.”

매건 헌트(영국 부영사) : “공연을 보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. 아름답습니다. 너무나 아름다워요. 무용은 아주 고상하고 색조는 환상적입니다. 대단한 공연입니다.”

바바라 블룸(남 퀸즐랜드 음악교수) : “멋진 경험이었습니다. 너무나 놀랍고 환상적입니다. 공연에서 무한한 행복감이 용솟음쳐 나옵니다. 저는 행복의 관대한 나눔을 느낄 수 있었으며 그것이 내 마음 깊은 곳을 쓰다듬었습니다. 장구한 역사를 가진 그러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행복합니다. 그들이 투움바(역주: 오스트레일리아 동부, Queensland주 동남부에 있는 도시)에 있는 우리 엠파이어 극장에도 오기를 희망합니다.”

다이앤 패이튼(현지인) : “성악가는 특별하며, 피아노 반주는 완벽합니다. 의상이 참 화려하군요. 매우 역동적인 공연입니다. 공연을 보고 나서 너무 흥분되었습니다. 여러분들이 이곳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공연을 해주시어 정말로 감사합니다. 내년에도 이 공연을 다시 보고 싶습니다. 저는 그들이 다시 오리라 믿습니다.”

미스터 리(홍콩의 중국인) : “매 작품마다 모두 대단합니다. 하나하나가 다 굉장해서 어느 것이 더 좋다고 딱히 말하기가 어렵군요. 멋지고 특별한 행사라고 생각하며 지난 반세기 동안 보아온 것 중에서 최상의 공연이었습니다.”

신운예술단의 전 세계 순회공연의 다음 여정은 캔버라, 멜버른, 시드니, 뉴질랜드, 타이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.


저작권자 ⓒ NTDTV & www.ntdtv.com.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